FAQ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WRITER 탄지킴이 (ip:)  
POINT 0점

RECOM     추천하기

READ 280

DATE 2016-04-19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은행계좌/예금주명/입금예정일이 일치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입금 하시면 최소 40분이 경과되어야 입금확인이 되어지므로
은행계좌/예금주명/입금예정일에 맞게 입금하시고

시간경과 후에도 입금대기로 표기되어 지면

THANN 1:1문의나 고객센터(02-6239-3200)로 연락해 주시면 입금내역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