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THANN에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아이폰 결제 오류 해결 방안 안내
WRITER 탄지킴이 (ip:)  
POINT 0점

RECOM     추천하기

READ 573

DATE 2018-05-15




안녕하세요 THANN 입니다:)

최근 아이폰 Safari 결제 오류 건이 증가하여 해당 내용에 대한 안내해드립니다.


모바일(아이폰)으로 구매 시 결제창에서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오류 건이 있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는 아이폰의 보안에 의한 오류로 고객님들이 겪으시는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작성한 방법이며,

일부 원할하게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방법은 두 가지이며, 원하시는 방법으로 실행해주세요.

-

◆방법 1. 아이폰 Safari 재설정

◆방법 2. Chrome이나 Google로 결제


 


아이폰 Safari에서 상품 결제 시 '해당 양식은 보안되지 않습니다. 해당 양식을 보내겠습니까?" 

라고 문구가 나오며 결제창에서 최종 결제 완료까지 넘어가지 않는 현상인데요.









 

 


해당 문구가 나오면 결제가 되지 않으니 아이폰 설정으로 들어가신 뒤 Safari를 클릭합니다.








 



Safari에서 조금 밑으로 내려가면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구간에서 해당 4가지를 비활성 시켜줍니다.

(사이트 간 추적 방지 / 모든 쿠키 차단 / 웹 사이트에 추적 금지 요청 / 위조된 웹 사이트 경고)


다음,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하여 Safari의 기본 정보 초기화 시켜줍니다.

(방문 기록 및 저장된 아이디,  비밀번호 등이 삭제됩니다.)








아이폰 내 Safari 설정 완료 후 다시 THANN KOREA 사이트에서 재로그인 하신 후 결제합니다.



하지만 설정 후에도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결제 오류가 잦은 Safari가 아닌

결제 오류가 적은 Chrome(크롬) 또는 Google(구글)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에서 결제해주세요.


Safari 설정을 하지 않고자 하신다면 Chrome이나 Google로 바로 결제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